고객님은 '로그아웃' 상태입니다

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
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검색

CUSTOMER CENTER

1599-2321

CALL 10:00 - 17:00

LUNCH TIME 12:00 - 13:00

SAT, RED DAY OFF

* 통화량이 많아 상담연결이 어려울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 이용해주세요.

BANK ACCOUNT

국민 443701-04-107064

예금주 : (주)미니뽕

* 무통장거래시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NOTICE

뒤로가기
제목

- 거래처 휴가기간중 배송관련 공지

작성자 ♡미니뽕♡(ip:)

작성일 2020-08-07

조회 177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

 






- 거래처 휴가기간중 배송관련 공지 -




8/10(월) ~ 8/14(금)
-미니뽕 CS 및 배송 정상운영
-거래처 및 제작처 휴가기간


● 거래처 및 제작처 휴가기간으로 인하여
해당기간동안 상품 생산 및 입고가 중단되며,
일부상품의 배송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●CS 및 배송은 정상적으로 운영합니다.

 



8/14(금) ~ 8/17(월)
-우체국택배 휴무


●8/14(금) 우체국택배 휴무로 인하여
상품 출고 및 우체국접수까지만 이루어지며,
8/17(월) 대체휴무일 이후
우체국 정상배송운영은 8/18(화)부터 진행됩니다.




8/17(월) 대체공휴일
-미니뽕 전체휴무
-우체국 대체공휴일 휴무


●우체국택배 대체공휴일 휴무로 인하여
미니뽕에서도 전체업무가 중단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



- 휴가기간내 부분배송 안내 -

●미배송중인 상품이 3-4일 정도 지연되는 상품인 경우에는
자체적으로 통보 없이 부분배송 해드리고 있으며,
이후 지연 상품은 입고 일정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.
위 사항 외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
Q&A 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


●부분 배송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,

고객센터 또는 Q&A 게시판으로

오후 12:00시 이전까지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.





- 휴가 기간내 반품 및 교환 안내 -


●우체국이 운영하는 8/10(월) ~ 8/13(목)까지는

반품및교환 접수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.


●지그재그 Z결제구매 고객님들께서는

지그재그 마이페이지를 통하여 반품접수 진행부탁드리겠습니다.
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